굿모닝365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

모닝 첵(Morning Check)

비대면 안전확인
관리시스템
① 매일 아침 휴대폰으로 모닝첵(문자+음성)을 발송 합니다.
② 회원이 모닝첵을 터치하면 → 날씨 및 생활정보 보기(알리미)로 연결 됩니다.
③ 회원이 모닝첵을 터치하지 않으면 →1시간에 걸쳐 5회 반복 후 무응답시 →지정도우미에게 자동통보 되며 →지정도우미는 즉시 회원과 화상통화(1차), 현장방문(2차)하여 안전여부를 확인하고 대응조치 합니다.

※ 365일 회원 안부확인 및 위급상황시 신속출동 체계 확립
※ 회원은 언제든지 지정도우미, 119 호출 가능



정보 제공 게시판(Infomation Board)

날씨정보
건강정보
생활정보
① 매일 회원이 일상생활에서 날씨정보 및 유의사항/복지센터 알림사항/건강정보/유머&치매예방게임/구정소식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.
② 게시판을 열람한 후 맨 마지막 하단부의 ‘안전합니다’을 누르면 해당회원은 당일 ‘안전’으로 관리되며, 불편하실 경우 ‘마이도우미통화하기’를 눌러 대화 및 부탁할 수 있습니다.

※‘안전합니다’를 누르면 1회당 500원의 보상금이 적립되어 월말에 누적 합산하여 통장 입금됩니다.

※취약계층과 지역복지기관(단체) 간 쌍방향 연결채널 확보(저비용)



도우미 출동 서비스(Rescue Service)

근거리 도우미
(반경500m이내)
출동서비스
① 지역별(동단위) 회원-도우미를 상호연결하여 돌봄을 관리합니다.(도우미 방)
② 지정도우미 활동상황(가사,반찬배달,심부름,119연락)을 기록.관리 합니다.(도우미 다이어리)
③ 지정도우미는 기본급+실적급을 매월 지급받습니다.(도우미 1명이 복수회원 돌봄 가능)

※동일생활권의 도우미를 통해 종합돌봄체계 확립(독거노인관리사,자원봉사자 등)